[K-Choreo 8K] 에스파 직캠 'Black Mamba' (aespa Choreography) l @MusicBank 201120

37 073 조회수 4M
음악

#aespa #Choreography #8k
More from #KBSKPOP
Twitter: StudioK_twit
Instagram: studiok__official

댓글

  1. 왈왈
    왈왈
    2 시간 전

    근데 윈터 진짜 불쌍하다 데뷔했더니 자기 빼고 그냥 모든게 다 터져있어

  2. 왈왈
    왈왈
    2 시간 전

    뮤비, 컨셉, 로고, 무대구성 전부 표절이네 이제는 걍 다음에는 뭘 베낄지 기대되는 수준이야 ㅋㅋ 애들 데뷔시킬거면 제대로 데뷔시키던가 다 표절이야 아주

  3. 조민
    조민
    4 시간 전

    윈터짱 에스파 화이링

  4. neoone
    neoone
    5 시간 전

    안무에 종종걸음은 왜 넣는걸까 소화도 못하는것 같은데

  5. 유지은
    유지은
    6 시간 전

    나는 여기 아야야ㅑ야ㅑ야ㅑ 때문에 들어온다 중독성 있돠

  6. 두구두구두둥탁
    두구두구두둥탁
    6 시간 전

    솔직히....같은 신인끼리 비교하자면 소속사도 더 안좋은 스테이시가 더 나은 듯.....안무이나 뮤비나 멤버 매력이나....뭐 시간이 지나면 성장할 수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SM 이름만큼의 무언갈 가지고있지는 않은듯합니다...그래도 실력은 좋으니 나중에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7. 징징이
    징징이
    7 시간 전

    모르고보면 스엠아닌줄;; 신경쓴다고 쓴거알겟는데 너무 급하게내보낸 티 난다

  8. 어서옵서예
    어서옵서예
    8 시간 전

    백댄서랑 의상 색감이 너무 비슷함..

  9. 오댕
    오댕
    9 시간 전

    노래랑 춤 별로라고 하기엔 소녀시대가 이걸 한다고 생각하면 또 괜찮을 거 같고 그럼 뭐가 문젤까?

  10. Dawn
    Dawn
    9 시간 전

    SM이라고...? 내가 뭘 본거지? 그 샤이니 에펙 등등 갬성 만들어내는 이사였나?? 어디로 갔다하더니 그래서 이렇게 된거임...???

  11. Sabrina Chiu
    Sabrina Chiu
    9 시간 전

    NING NING NING NING

  12. 히로로
    히로로
    10 시간 전

    걍 한국에선 댓글 다는 창 없애는 게 답인 듯. 그리고 에스파 실력은 굉장히 좋은 것 같은데

  13. 무지개다리
    무지개다리
    11 시간 전

    이쯤되면 진짜 해외 수출용이라는게 기정사실화돼도 할말 없음

  14. 내나
    내나
    12 시간 전

    블핑 1도 안비슷함 걍 슴돌이구만... 곡스타일부터 창법 안무까지 걍 유영진스타일임 블핑이랑 같은게 있다면 멤버수 4명 말곤 없는듯 ㅠ 인성 얘기도 존⃫나⃫ 지겨운게 지젤 술담배마약은 확실한 증거도 없고 닝닝은 팬들한테 자기 데뷔조 들었다한게 논란이라는데 이게 그렇게 욕먹을 일이냐 ㅠ? 카리나 문자는 조작이라는 근거도 있음 루머는 존⃫나⃫ 잘믿으면서 전 슴연습생이나 지인들이 유지민 해명해준건 믿지도않더라 하여튼 짱스파 킹스파 화이팅 기죽지마 💖

  15. Novi Aulia Asmarany
    Novi Aulia Asmarany
    12 시간 전

    Karina cantik. Bangeeett

  16. biup
    biup
    15 시간 전

    안무가 죄다 어디 다른 그룹 안무 카피해온 거 같다...계속 기시감 드네.

  17. 거지깽깽이
    거지깽깽이
    15 시간 전

    누가 머래도 난 짱스파 좋아 사랑해 공주들아...ㅠㅠ

  18. 루시아
    루시아
    16 시간 전

    나는 얘네 괜찮은데 음색도 좋고 얼굴얼굴 그러는데 니들 얼굴이나 좀 보고^^ 신인인데 이정도면 실력파라고 생각함 근데 옷 좀 괜찮은거 입혀라...코디가 ㅂㅅ인가 백댄서에게 묻히고 다리찢고 그런 안무인데 저렇게 짧은거 입히고 노래멋있는데 바지 입히면 덧나냐

  19. aaron yoo
    aaron yoo
    16 시간 전

    BLACKPINK cover group?

    1. Sun Star
      Sun Star
      4 시간 전

      Lmfaooo

    2. fox luv
      fox luv
      15 시간 전

      do you think bp has a song named black mamba? i don't think so

    3. fox luv
      fox luv
      15 시간 전

      no

  20. 이은주
    이은주
    17 시간 전

    난 어쩔 수 없는 슴덕...

  21. 잡초
    잡초
    18 시간 전

    뭔가 쫀득함 2스푼 청순 1스푼 느낌? 비슷하고 생각한 사람은 로제인데 로제는 쫀득함 5스푼 섹시2스푼 느낌 결론적으로 로제 제니가 훨씬 고풍스러운 쫀득함 섹시함이 목소리에 있는듯

  22. 이지은
    이지은
    19 시간 전

    음........ 에바 그룹인데 하하하하하

  23. JR YAP
    JR YAP
    21 시간 전

    I love them ❤️

  24. 방선희
    방선희
    22 시간 전

    진자 저게 아이돌이면 나 곧 있으면 데뷔 가능임 스엠아 제발 정신차려

  25. mc poze
    mc poze
    일 전

    Please don't hate any of the girls, it's not because one of them out of tune, missed a move or something like that is a reason to speak ill. Also remembering that none of them are better or more beautiful, they are all very talented and beautiful. I'm using the translator, is that my English is not very good. I apologize for any mistakes.

  26. Perla Godinho
    Perla Godinho
    일 전

    I love it how the backup dancers aren't necessarily all white and skinny like the idols "have to be"

    1. Perla Godinho
      Perla Godinho
      23 시간 전

      @Green pepper yeah i know all of this, we all know how this is all so sad, but thanks for replying

    2. Green pepper
      Green pepper
      23 시간 전

      Lol everyone is doing that when you're fat as an idol everyone will criticized you. Looking at Shindong he's been a punching bag of this new kpop fans everyday so you can really expect idols have this diet plan to maintain their weights also some of them are endosers of clothing brands.also Visual for me in my opinion is not that important but no matter how talented you are,if you only have talent you'll be the underrated member and in reality talent with good visual is much more appreciated by netizens.

  27. tjalswn
    tjalswn
    일 전

    왜 sm 아이돌인지 모르겠음...닝닝이랑 카리나 빼곤 그냥 중소 아이돌에서 데려왔나 했네

    1. 재은:
      재은:
      19 시간 전

      윈터랑 카리나 아니고?

  28. Sharpay Montenegro
    Sharpay Montenegro
    일 전

    im the english comment ur looking for huehue

  29. 비밀
    비밀
    일 전

    나만 개별로라고 생각한 게 아니었어 노래 춤 다 별로임 지금 5번 들었는데 질리려고 함

  30. 떠떠굼굼
    떠떠굼굼
    일 전

    스엠보다는 큐브에 어울리는 느낌... 스엠 확실히 아트디렉터 바꾸고 많이 아쉬움..

  31. ً ً
    ً ً
    일 전

    얘네 싫으면 안보면 되는거지 굳이굳이 직캠까지 찾아와서 댓글로 욕하는거 보면 대단함ㅋㅋㅋ 싫지는 않나범..... 걍 인정해라 에스파 스며들은거임 웁스.

  32. BICH NGA
    BICH NGA
    일 전

    They're just u20 but talented. And I'm 23 but childish and foolish

  33. 배경애
    배경애
    일 전

    이수만피디 의 4차아이티산업과 아이돌을 조합한 에스파. 카리나는 컴퓨터 그래픽에서 조합해내는 비쥬얼보다 더 예쁘고 균형잡힌 몸매에 퍼펙트한 노래 춤 퍼포먼스 전부 다 잘한다. 카리스마가 무대장악하고 그뒤에 윈터의 가창력이 더해지고 닝닝의 안정적인 보컬 이 나오고. 그뒤에 개성만점 지젤의 랩이 나오면 팬들 환상의 에스파 공연을 본다. 최고의 실력파 걸그룹임.

    1. 윰팡팡
      윰팡팡
      일 전

      얼마 받으셨어요??? 저도 잘 쓸 수 있는데...

  34. 쏘 핫 So Hot
    쏘 핫 So Hot
    일 전

    옷이예뻐요

  35. 요원
    요원
    일 전

    인성교육이나 시켜라

  36. Sofia Orpeza
    Sofia Orpeza
    일 전

    God ning nings vocals want to kill me

  37. shilpa goyal
    shilpa goyal
    일 전

    They are so talented

  38. 힝힝
    힝힝
    일 전

    노래 중독성잇당!!

  39. Jaimee PANG [08W]
    Jaimee PANG [08W]
    일 전

    smthns up with the girl on the left with tied up black hair. She seems so tired and restless, unlike the others who're so active. Idk, just gut feeling that smthns wrong. (Pause the video and press 2:52)

  40. h h
    h h
    일 전

    Amazing debut 👏

  41. 김민찬
    김민찬
    일 전

    아니 다 괜찮은데 아야야야야야야하는데 좀 그런데

  42. 유정호
    유정호
    일 전

    봐봐 지금 다 까는 댓글드리잖아? 멀리갈거 없이 한 다다음 곡만 나와도 다 빨아주는 댓으로 바뀐다

    1. 0 0
      0 0
      6 시간 전

      ㄹㅇㅋㅋ 진짜 ㅇㅈ

  43. 염지혜
    염지혜
    일 전

    곡도 잘 뽑았고 실력 얼굴 몸매 다가졌는데 인성이 글러먹어서 어쩌나ㅜ

  44. [ 제페토 ]엘렌
    [ 제페토 ]엘렌
    일 전

    윈터님 너무 이뻐요

  45. serenity starlight
    serenity starlight
    일 전

    2:24 When Karina smiled to Ning Ning ❤️

  46. The Listers
    The Listers
    2 일 전

    I've been since pre-debut and this stage is so pretty. I'm proud they get a such pretty stage.

  47. Melodies_Memory of exy
    Melodies_Memory of exy
    2 일 전

    Too 👍❤🌟🌙🦋

  48. farah najwa
    farah najwa
    2 일 전

    nice dance nice voice nice song. JUST THE OUTFIT SEEMS NOT SUITS THE SONG🥺

  49. apple colores
    apple colores
    2 일 전

    So powerful AESPA

  50. i
    i
    2 일 전

    일단 아이돌이니까 본업에 충실하게 생각하면 애들 실력 좋던데... 근데 안무랑 노래 코디 에바임

  51. 조철현
    조철현
    2 일 전

    솔직히 에스파 잘못이냐? 회사 잘못이지 우리도 이런욕 먹으면 기분안좋으니 좋은말만 하자

    1. :::
      :::
      일 전

      ?? 인성이 글러먹었는데 무슨

  52. 오이김밥
    오이김밥
    2 일 전

    저런 옷에 저런 춤은 뭔 조합이야ㅋㅋㅋㅋ그치 시간이 또 해결해주겠지~~?

  53. yong ji
    yong ji
    2 일 전

    카리나가 젤 눈길가긴 한다. 춤도 젤 잘추는것같은

  54. John Smith
    John Smith
    2 일 전

    이름은 모르겠는데 한명 함소원 닮음

    1. 펭귄
      펭귄
      2 일 전

      지젤

  55. 정지유
    정지유
    2 일 전

    윈터가 아깝다....너무 아까운 인재다...윈터는 나중에라도 솔로로 나오면 잘할듯(오지랖 이면 ㅈㅅ)

  56. 제똥이
    제똥이
    2 일 전

    와 춤 대박 무릎관절 안좋아지것띠야 그나저나 윈터 ㅠ 왕 예뿌네 ㅠ

  57. 장서희
    장서희
    2 일 전

    스엠 망조들었어 스엠 자랑이 비주얼 춤 노래 였는데 역대 슴여돌 센터만큼 얼굴 되는멤도 없고 내세울만함 춤멤 보컬멤도 없는 와중에 데뷔전부터 윈터 빼고는 병크란 병크는 다 터지고 그냥 준비 안된 애들 4명 모아서 급하게 데뷔시킨 느낌임

  58. 낙지
    낙지
    2 일 전

    노래 구리다고 이악물고 까네 음방돌고 차트 재진입해서 상승센데 ㅜㅜㅜ애잔하다

  59. Peachy X
    Peachy X
    2 일 전

    GET OUT DA WAY

  60. 마로닝
    마로닝
    3 일 전

    뭔가 산만하네

  61. 4세대 원탑스테이씨
    4세대 원탑스테이씨
    3 일 전

    sm감 많이 떨어졌네 걸그룹 비교하긴 싫은데 있지 나왔을때 만큼 뭔가 그런 파급력이 없어

    1. :::
      :::
      일 전

      @데일리유린 그니까 있지만큼 파급력이 없다고요

    2. 데일리유린
      데일리유린
      2 일 전

      있지는 JYP소속인데요

  62. Hollymolly과카몰리
    Hollymolly과카몰리
    3 일 전

    아니 진짜 왜 로봇이 추는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AI가 추는거 같음

  63. Melodies_Memory of exy
    Melodies_Memory of exy
    3 일 전

    æspa spark 🌟🧧

  64. 뀨
    3 일 전

    코디가 얘네 싫어하냐 저 망사 치마는 왜 저렇게 어정쩡하게 생긴 거며 바지랑 윗옷 연결된 거 같은 저 흰 옷은 왤케 몸매 단점 부각시키냨ㅋㄱㅋㅋㅋㅋ 심지어 의상 분위기가 노래, 안무랑 1도 안 어울림

  65. 뽀잉뽀잉
    뽀잉뽀잉
    3 일 전

    울 짱스파 여기 댓글 안 봤으면 좋겠다... 노래도 너무 좋고 중독성 있고 라이브도 세상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얼굴도 다들 너무 예쁜데😭💖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안 좋은 말들을 많이 남기지만 울 에둥이들 성공해서 꼭 보여주자 사롱해🤍🤍🤍

  66. 오효림
    오효림
    3 일 전

    머야..... 별로 이쁜건 잘 모르겠는데... 보통 아이돌이랑 비교하면 특별히 이쁜 건 아닌듯......;;; 노래도 그렇게 중독성 있는 것도 아니고... 안무도 평범한디

  67. 불꽃효녀
    불꽃효녀
    3 일 전

    매력 있어서 좋다

  68. 슈가
    슈가
    3 일 전

    Forget about other jobs i want to be a camera man

  69. 금지지
    금지지
    3 일 전

    윈터 약간 러블리즈 지애닮은듯...

  70. soyoung
    soyoung
    3 일 전

    라이브는 언제볼수있나.. 공중파 음방 무조건 라이브로 바꾸지 좀 ㅠㅠㅠ

  71. ᄋᄋ
    ᄋᄋ
    3 일 전

    그 닝닝이랑 지젤..? 걔네는 의상도 그렇고 백댄서랑 구분이 안되서 보기 힘들어용ㅠㅠ

  72. 채리네
    채리네
    3 일 전

    좀 많이 아닌 것 같은 ..

  73. lovememore.
    lovememore.
    3 일 전

    인성도 인성인데 다 빼고 봐도 진심 무매력... 다들 끼가 없나.. 이상하게 정이 안 간다..ㅠㅠ 엑소때부터 스엠 쭉 내리사랑중인데 강제로 내리사랑금지당함..ㅠㅋㅋㅋㅋㅋㅋㅋ

  74. yona prinsloo
    yona prinsloo
    3 일 전

    도리도리안무보고 충격받앗다.... 7080안무도 이것보단 세련됫는데...;

  75. Mhwylm
    Mhwylm
    3 일 전

    none like us there can't be two

  76. Cindy Amalia
    Cindy Amalia
    3 일 전

    aespa won't stop gives you heart attack

  77. 안알랴줌ᄏ.ᄏ
    안알랴줌ᄏ.ᄏ
    3 일 전

    솔직히 중독성 하나는 인정하자

  78. 황보윤
    황보윤
    3 일 전

    자본의 맛 철철 넘친다

  79. 루삥뽕
    루삥뽕
    3 일 전

    카리나와 아이들

  80. 김승규
    김승규
    3 일 전

    미안.. 무서워.

  81. T3MP3R4M3NT
    T3MP3R4M3NT
    4 일 전

    Just an English comment passing through

  82. Blassom Empress
    Blassom Empress
    4 일 전

    Poor knees

  83. savana chanel
    savana chanel
    4 일 전

    Ningning love you

  84. 취향하루의
    취향하루의
    4 일 전

    카리나 : 게임 캐릭터 윈터 : 제시카 상위 호환 버전 닝닝 : 듬직해진 제니 지젤 : 함소원 동생

  85. kim bullman
    kim bullman
    4 일 전

    블핑이..대세군..ㅎㅎ

  86. 채유빈
    채유빈
    4 일 전

    닝닝인가 쟤 신발 자크 잠구지도 않은 상태로 무대 스게 하네

  87. 김늘다
    김늘다
    4 일 전

    아 짜증나 1:08 에어컨 끄는 소리 같다고 해서 노래 들을 때마다 에어컨 밖에 생각 안 나ㅠㅜㅜㅋㅋㅋㅋ

  88. Jasondgret
    Jasondgret
    4 일 전

    Cool...the stage is on 🔥🔥🔥

  89. nuora Makeup
    nuora Makeup
    4 일 전

    داااااام يالرقصه والاصوات وااااااو بطله الاغنيه خلاااص ادمان صراحه وانا فانز لهم ♥️👏🏻👏🏻👏🏻👏🏻👏🏻🇸🇦🇸🇦🇸🇦🇸🇦🇸🇦

  90. 사라사랑
    사라사랑
    4 일 전

    나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백댄서 없는게 더 정리된거 같고 안답답해보이냐...

  91. DR
    DR
    4 일 전

    Whoever come up with costumes, u need to sharpen up ur skill. I can't differential between main singer & back up dancer's.

  92. 안녕
    안녕
    4 일 전

    데뷔도 전에 인성 논란 나왔는데 곧 얼마안가서 갑질 논란 뜰듯

  93. Jung Carl
    Jung Carl
    4 일 전

    이뻐서 영상 세개째 보고있었는데 ㅡㅡ 논란이 많다고?? 이런 ㅡㅡ

  94. 평화의요정
    평화의요정
    4 일 전

    내가 적응 못허고 있는건가...??? 안무가 너무 요란해

  95. 민지
    민지
    4 일 전

    1:53초 블랙핑크 뚜두뚜두에 나오는 춤 아니냐 ㅋㅋㅋㅋ?

  96. Jae Lim
    Jae Lim
    4 일 전

    여기 대부분 엑소 빠순이들 같은데....무섭다 좀. 신념으로 가득찬 꿀꿀이들. 못먹어도 도살 밖에 방법이 없네. 땅에 묻든지...

  97. Katrin x
    Katrin x
    5 일 전

    I love all this outfit soo beautiful 🥺

  98. 김민채
    김민채
    5 일 전

    짱스파는최고이에

  99. 김민석팬
    김민석팬
    5 일 전

    노래 중독성 뭐냐구우

  100. TRISHA DAS
    TRISHA DAS
    5 일 전

    You are all looking stunning 😍. And all the members have amazing vocal like their dance.😲 Love from india 🤓♥